주요안내

메뉴보기 검색
닫기

HOME 이용안내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사업담당자 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EGBIZ 홈페이지에서 지원하기를 원하시는 사업제목을 클릭하신 후 상세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첨부파일 아래 사업담당자 성함과 연락처가 기재되어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사업담당자 연락처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재무제표 여러장 일때 파일첨부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PDF나 한글파일에 그림파일을 여러장 합쳐 한 파일로 만들어서 첨부 하시면 됩니다.

지원사업 신청 가능한 지역인데 신청지역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EGBIZ 사이트에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기업정보관리에서 주소 변경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변경 후 , 오른쪽 상단에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 하시면 수정됩니다.

나의서류함에서 문서구분 누르면 일반증빙서류 선택하는 창이 나오지 않습니다.

나의서류함에서 문서구분 누르면 일반증빙서류 선택하는 창이 나오지 않아 파일등록을 하지 못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메뉴 모음->도구->호환성 보기 설정-> 사이트 추가
메뉴 모음->도구->인터넷 옵션->보안-> 보안 낮추기


이후. 익스플로러 창 모두 끈후 재 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두 가지 방법을 하셨는데도 동일 하시다면,Intemet Explorer 정보에서
Explorer 8버전 이하 일 경우에는 9버전 이상으로 버전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의서류함에 등록했던 파일을 삭제 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왼쪽 메뉴 나의 서류함

삭제 또는 수정 하려는 "문서명"을 클릭한 후 오른쪽 하단에 수정하기 또는 삭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회원가입시 기업회원가입을 눌렀는데 개인 정보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셔도 개인 본인 인증 후 소속 기업을 등록하는것입니다.

한 회사에 각각 개인의 아이디를 생성하는 것이므로, 본인 확인 후 가입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눌렀는데 아무런 창이 뜨지 않습니다.

이지 비즈 사이트를 이용하시다가 버튼을 클릭하였는데 아무런 창이 뜨지 않는 경우
메뉴 모음->도구->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사이트 추가를 해주시거나,
이미 창이 열려있는 경우도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시 비밀 번호란에 검은 점 여러 개가 뜨면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시 비밀 번호란에 검은 점 여러 개가 뜨면서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1. 비밀번호가 자동 저장 된 경우,
메뉴 모음 > 도구 > 인터넷옵션 > 검색 기록의 삭제 버튼 클릭 > 모두체크 > 삭제
모든 창을 닫아주시고 다시 접속 하여 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비밀번호 입력하고 로그인 눌렀을때 비밀번호칸에 검은 점 여러개가 더 붙는건
보안코드라 로그인이 안되는 것과 무관합니다.

비밀번호를 잘못입력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 하시고 로그인 해주세요.
지원 사업을 신청하였는데 접수가 정상적으로 되었나 확인하고 싶습니다.
메뉴의 마이페이지->나의 참여 사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참여 사업 메뉴에서는 신청서를 수정하거나 취소를 할 수 있고, 해당 사업의 업무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무 진행 상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해당 사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 화면에서 다음창으로 안넘어갑니다.
본인인증 화면에서 다음에 창으로 안 넘어갈 때는 아래와 같이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메뉴 모음->도구->호환성 보기 설정-> 사이트 추가
메뉴 모음->도구->인터넷 옵션->보안-> 보안 낮추기


두 가지 방법을 하셨는데도 백지 화면이 나오는 경우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 본인 명의의 핸드폰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2. 법인 핸드폰인 경우 본인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위 사항을 다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인증이 안되실 경우 다른 인증 방법을 사용해 주셔야 하시고,
본인인증 실패에 관한 문의는 나이스 평가 정보 쪽에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