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안내

메뉴보기 검색
닫기

HOME 이용안내 홈페이지이용안내

홈페이지이용안내

홈페이지 회원가입

notice

이지비즈의 홈페이지는 방문하신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중소기업지원정보를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모든 서비스를 차질 없이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하고,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한 최적의 브라우저 환경

Explore 8.0 이상 / 파이어폭스(firefox) / 크롬(chrome) 화면해상도 1024x768pixel 이상을 권장합니다.

이지비즈 시스템 메뉴얼

이지비즈 시스템의 사업 신청 및 진행과정 가이드  [다운로드]

홈페이지메뉴 안내

사업신청 egbiz 소개 및 관련 사이트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외부 기관에서 egbiz 시스템에 사업정보를 등록하시기 위한 절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gbiz 소개 egbiz 소개 및 관련 사이트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외부 기관에서 egbiz 시스템에 사업정보를 등록하시기 위한 절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광장 경기도뉴스, 입찰정보, 공지사항, 비즈니스 정보 등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홈페이지 이용 방법 및 회원가입 절차, 사용 메뉴얼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서비스 로그인 한 회원들만 사용하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신청한 사업에 대한 사업 진행 조회 및 참여, 관심 사업 관리, 나의 서류함 관리, 회원정보관리 등의 기능이 제공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