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안내

메뉴보기 검색
닫기

HOME 사업신청 지원사업신청

지원사업신청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인쇄하기

지원사업 신청
지원사업명 [남부권역] 패밀리지원사업 홈페이지 제작 지원 end
진행구분 2018년도 1차 접수기간 2018-03-26 10:00 - 2018-04-09 18:00
지원대상 기업 수행기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신청유형 온라인 신청가능지역 안성시 , 용인시 , 이천시 , 평택시
사업분류 경영 , 기술 , 기타지원사업 관련사이트 (없음)
검색키워드
첨부파일
사업담당 RISE추진TF팀 한미연(-) , 투자유치TF 김민정(031-259-7011)

가. 지원목적

  ❍ 도내 중소기업의 홈페이지 제작 지원을 통해 e-비즈니스 활성화 및 중소기업의 대내ㆍ외 경쟁력 제고


나. 지원내용

  ❍ 지원분야 : 한글이나, 외국어로 제작하는 기업홈페이지 제작비 지원

  ❍ 지원금액 : 총 소요비용의 50%, 최대 100만원 한도(기업당 연 1회 지원)

  ❍ 지원제외(아래 어느 하나에 해당)

     - 이미 제작중이거나 제작이 완료된 과제

     - 기존 홈페이지 수선유지보수 과제

     -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개인에게 홈페이지제작을 의뢰한 경우

     - 신청기업의 대표자 또는 소속 임직원이 직접 제작하는 경우

     - 특별한 사유 없이 연내 과제를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

     - 웹호스팅 비용(서버, 도메인, 인터넷 사용료 등)

     - 타 기관으로부터 지원받아 진행 중이거나 이미 완료한 경우는 신청 및 지원 제외

     - 시흥 및 사업비 미출연 시군 소재기업은 제외


다. 지원절차

   

사업신청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중소기업)

온라인(www.egbiz.or.kr) 신청 및 첨부 서류제출

 

 

 

 

평가및선정 

 

서면평가 및 선정통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 서면평가 실시(60점 이상 중소기업을 선정)

• 선정결과 통보(신청기업)

 

 

 

 

과제수행

 

홈페이지 제작

(중소기업)

• 전문 대행기관을 통한 홈페이지 제작 추진

• 제작완료 후 소요비용 완납 처리(부가세 포함)

 

 

 

 

지원금 신청

 

지원금 신청서 제출

(중소기업)

지원금 신청서 및 완료보고서 제출(증빙자료 포함)

  (중소기업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지원금 지급

 

지원금 검토 및 지급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지출 및 적정여부 검토, 미비사항 보완 후 지원금 지급

 

 


라. 제출서식

구분

제출서류

지원 

신청시

- 홈페이지 제작 지원 추진계획서 【제34호 서식】

- 홈페이지 구축 견적서 (복수견적)

- 대행기관 참여 및 사업이행 확인서 【제4호 서식】

- 개인신용정보 등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 【제1호 서식】

- 신청기업 사업자등록증명 (국세청 발급), 대행기관 사업자등록증

- 지방세 납세 증명서(민원24 발급)

- 공장등록증명서(민원 24 발급)

※ 공장등록증이 없는 제조기업은 건축물대장 및 (요청시)제조공정 설명서 제출 【제2호 서식】

※ 공장등록증이 없는 창업보육센터, 벤처집적시설, 경기창업벤처센터 입주기업은 입주확인서 제출

- 전년도 재무제표(국세청, 세무서)

- 국내외 각종 보유인증 및 기업 인증서 사본 (해당시)

- 보유 산업재산권(국내외 특허, 실용신안, 상표, 디자인 등) 등록서 (해당시)

지원금 

신청시

- 홈페이지 제작 지원금 신청서 【제35호 서식】

- 홈페이지 제작 지원 완료보고서 【제36호 서식】

- 지원성과 및 사업 만족도 설문서 【제3호 서식】

- 지방세 납세 증명서(민원24 발급)

- 전자세금계산서, 온라인입금확인증

- 지원금 입금 통장사본(신청기업명 계좌)

※ 온라인입금확인증 계좌와 지원금 입금계좌가 다른 경우 이체통장사본 함께 제출


마. 신청 방법 :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온라인 신청

  ① 기업회원으로 가입 / 로그인

  ② (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 서류함 → 아래 제출서류를 확인

     (하단) 등록하기 → 문서명 입력 및 파일 업로드

    ※  나의 서류함에 문서를 업로드 하시면 향후 계속하여 활용가능

  ③ (상단 좌측) egbiz 로고 클릭 후 →「남부권역 패밀리기업지원사업 공고」검색, 클릭 → 「세부사업」클릭

     (하단) 지원사업 신청하기 → 신청서 작성 → 각종 파일 업로드


바. 사업진행절차

 ○ 온라인접수 → 서류심사 → 승인여부통보 → 사업진행 → 지원금신청서 온라인제출 →

    검토 후 지원금지급

   ① 온라인접수 : 회원가입(로그인) 후 신청서 작성, 제출서류 업로드

   ② 승인여부통보 : 공문 송부(매월 말일)

   ③ 사업진행 및 대가지급

   ④ 지원금신청서 온라인접수 : 지원금신청서 작성, 관련서류 업로드

사업신청 시 제출서류
사업신청 시

제출서류

증빙서류
기업재무제표 /  *사업자등록증명(국세청)  /  공장등록증명(민원24) /  *지방세 납세 증명서(민원24)  / 

관심사업 등록하기 지원사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