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안내

메뉴보기 검색
닫기

HOME 사업신청 지원사업신청

지원사업신청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인쇄하기

지원사업 신청
지원사업명 [남부권역] 패밀리지원사업 해외전시회참가 지원 end
진행구분 2018년도 1차 접수기간 2018-03-26 10:00 - 2018-04-09 18:00
지원대상 기업 수행기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신청유형 온라인 신청가능지역 이천시 , 평택시
사업분류 경영 , 기술 , 기타지원사업 관련사이트 (없음)
검색키워드
첨부파일
사업담당 RISE추진TF팀 한미연(-) , 투자유치TF 김민정(031-259-7011)

가. 사업목적

  ❍ 동종업체 해외기술 동향파악의 기회를 마련하여 남부권역(이천, 평택) 기업의 제품 경쟁력 강화 도모

     - 기업이 참가하고 싶은 해외전문전시회에 공동관 형태가 아닌 기업단위로 개별 참가할 수 있도록 지원

     - 해외전문전시회 참가에 대한 남부권역 기업수요(상시 모집) 반영

    ※ 진흥원 본사 또는 각 지자체에서 진행 중인 동 사업은 연초 1회 모집 후 선정


나. 지원내용

  ❍ 특정단체에서 시행하는 공동관이나 지정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과는 달리 기업이 자체적으로 선택한 해외전시회에 자부담으로 (先)참가하고, 그에 따른 소요비용 일부를 (後)지원함.

  ❍ 지원범위

     - 부스임차비용(①), 부스장치비용(②), 전시품 해상편도운임비용(③)(1CBM)

     ※ ③전시품 편도해상운임비용 : 항공운임비용 지원불가. 1CBM 기준 산정이며, 전시품 국내 입고장소(운송회사 지정장소)에서 해외전시장까지 소요되는 해상편도운임비용임.

  ❍ 지원한도

     - 최대 300만원 한도, 연간 업체당 1회

     - 지원금={ ①+②+③ - (관세+부가세) } × 50% (최대 300만원 한도)

  ❍ 지원금 신청서 접수

     - 전시참여 완료 후 30일 이내 지원금 신청서 접수

     - 완료보고서 상 전시참가 사진 첨부란에 반드시 해당기업이 임차한 부스 번호와 기업명이 보이는 전경사진(2매)과 해당기업이 임차한 부스와 인접한 타 부스들이 함께 촬영된 사진(2매)을 첨부할 것.


다. 유의사항

  ❍ 신청 및 지원 제외 대상

     - 신청일 현재 휴업, 폐업 중이거나 지방세 체납 기업

     - 해당 전시회 건에 대해 정부 및 지자체 또는 중소기업 유관기관(단체)으로부터 지원받은 기업

     - 선정된 기업 이외에 타사(해외지사,대리점,에이전트 등)의 명의로 참가하거나 타사를 통해 참가비용 또는 계약금을 대납한 경우

     - 현금으로 비용을 지급한 경우

     - 선정기업 명칭과 Invoice상 기업 명칭이 상이할 경우

     - 신청전시회가 아닌 다른 전시회로 사전 승인없이 변경하여 참가한 경우

     - 기타 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


라. 구비서류

구분

제출서류

지원 

신청시

 - 해외전시박람회 참가지원 추진계획서 【53호 서식】

 - 전시회 Invoice(참가전시회 정보/비용내역)사본  - 운임비용 Invoice 사본

 - 개인신용정보 등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 【제1호 서식】

 - 대행기관 참여 및 사업이행 확인서 【제4호 서식】

- 신청기업 사업자등록증명 (국세청 발급), 대행기관 사업자등록증

 - 공장등록증명서(민원 24 발급)         

※ 공장등록증이 없는 제조기업은 건축물대장 및 (요청시)제조공정 설명서 제출 【제2호 서식】

※ 공장등록증이 없는 창업보육센터, 벤처집적시설, 경기창업벤처센터 입주기업은 입주확인서 제출

 - 지방세 납세 증명서(민원24 발급)

 - 전년도 재무제표(국세청, 세무서)

 - 국내외 각종 보유인증 및 기업 인증서 사본 (해당시)

 - 보유 산업재산권(국내외 특허, 실용신안, 상표, 디자인 등) 등록서 (해당시) 

지원금 

신청시

- 해외전시박람회 참가 지원금 신청서 【제54호 서식】

- 해외전시회 참가지원 완료보고서 【제55호 서식】

- 지원성과 및 사업 만족도 설문서 【제3호 서식】

- 참가전시회 주관기관이 발행한 부스임차비/부스장치비 영수증(Invoice) 사본

- 해상편도 운임비용 영수증(Invoice) 사본  각 1부

- 지방세 납세 증명서(민원24 발급)

- 소요비용 입금내역

    ※원화 입금시 외국환 거래계산서 첨부 또는 카드영수증(법인카드일 경우만 지원, 카드내역서도 첨부)

- 지원금 입금 통장사본(신청기업명 계좌)

※ 온라인입금확인증 계좌와 지원금 입금계좌가 다른 경우 이체통장사본 함께 제출



마. 신청 방법 :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온라인 신청

  ① 기업회원으로 가입 / 로그인

  ② (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 서류함 → 아래 제출서류를 확인

     (하단) 등록하기 → 문서명 입력 및 파일 업로드

    ※  나의 서류함에 문서를 업로드 하시면 향후 계속하여 활용가능

  ③ (상단 좌측) egbiz 로고 클릭 후 →「남부권역 패밀리기업지원사업 공고」검색, 클릭 → 「세부사업」클릭

     (하단) 지원사업 신청하기 → 신청서 작성 → 각종 파일 업로드


바. 사업진행절차

 ○ 온라인접수 → 서류심사 → 승인여부통보 → 사업진행 → 지원금신청서 온라인제출 →

    검토 후 지원금지급

   ① 온라인접수 : 회원가입(로그인) 후 신청서 작성, 제출서류 업로드

   ② 승인여부통보 : 공문 송부(매월 말일)

   ③ 사업진행 및 대가지급

   ④ 지원금신청서 온라인접수 : 지원금신청서 작성, 관련서류 업로드

사업신청 시 제출서류
사업신청 시

제출서류

증빙서류
기업재무제표 /  *사업자등록증명(국세청)  /  공장등록증명(민원24) /  *지방세 납세 증명서(민원24)  / 

관심사업 등록하기 지원사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