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안내

메뉴보기 검색
닫기

HOME 사업신청 지원사업신청

지원사업신청

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인쇄하기

지원사업 신청
지원사업명 [서부권역]패밀리기업지원사업(홈페이지 제작지원) end
진행구분 2016년도 1차 접수기간 2016-03-02 09:00 - 2016-03-14 18:00
지원대상 기업 수행기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신청유형 온라인 신청가능지역 광명시 , 김포시 , 부천시 , 시흥시
사업분류 기술 , 금융 관련사이트 http://www.egbiz.or.kr
검색키워드 서부권역 / 패밀리 / G패밀리
첨부파일
사업담당 스타트업육성팀 조정숙(031-8039-7105) , 서부권역센터 구현애(070-7116-4814)

2016년도 패밀리기업지원사업

「홈페이지제작지원」사업계획


□ 사업 개요

  ❍ 지원목적 : 도내 중소기업의 홈페이지 제작 지원을 통해 e-비즈니스 활성화 및 중소기업의 대내ㆍ외 경쟁력 제고

  ❍ 지원내용

     - 지원분야 : 한글이나, 외국어로 제작하는 기업홈페이지 제작비 지원

     - 지원금액 : 총 소요비용의 50%, 최대 100만원 한도(기업당 연 1회 지원)

     - 지원제외(아래 어느 하나에 해당)

       ▸ 이미 제작중이거나 제작이 완료된 과제

       ▸ 기존 홈페이지 수선유지보수 과제

       ▸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개인에게 홈페이지제작을 의뢰한 경우

       ▸ 신청기업의 대표자 또는 소속 임직원이 직접 제작하는 경우

       ▸ 특별한 사유 없이 연내 과제를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

       ▸ 웹호스팅 비용(서버, 도메인, 인터넷 사용료 등)

       ▸ 타 기관으로부터 지원받아 진행 중이거나 이미 완료한 경우는 신청 및 지원 제외

  ❍ 지원절차

사업신청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중소기업)

온라인(www.egbiz.or.kr) 신청 및 첨부 서류제출

 

 

 

 

평가및선정 

 

서면평가 및 선정통보

(중소기업센터)

• 서면평가 실시

• 선정결과 통보(신청기업)

 

 

 

 

과제수행

 

홈페이지 제작

(중소기업)

• 전문 대행기관을 통한 홈페이지 제작 추진

• 제작완료 후 소요비용 완납 처리(부가세 포함)

 

 

 

 

지원금 신청

 

지원금 신청서 제출

(중소기업)

지원금 신청서 및 완료보고서 제출(증빙자료 포함)

  (중소기업 → 중소기업센터)

 

 

 

 

지원금 지급

 

지원금 검토 및 지급

(중소기업센터)

지출 및 적정여부 검토, 미비사항 보완 후 지원금 지급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 신청방법 : 이지비즈시스템(www.egbiz.or.kr)에서 온라인 신청

   ① 기업회원으로 가입 / 로그인

   ② (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 서류함 → 아래 제출서류를 확인하시고 (하단) 등록하기 → 문서명 입력 및 파일 업로드

    ※  나의 서류함에 문서를 업로드 하시면 향후 계속하여 활용가능

   ③ (상단 좌측) egbiz 로고 클릭 후 →「서부권역 패밀리기업지원사업 공고」검색, 클릭 → 「단위사업」클릭 → (하단) 지원사업 신청하기 → 신청서 작성 → 각종 파일 업로드


 ○ 기업정보 및 평가 자료 등록(마이페이지 나의서류함에서 등록)

   ① 사업자등록증명(국세청 발급가능, 필수등록)

   ② 공장등록증 (민원 24시 발급가능, 필수등록)

     창업보육센터 및 벤처집적시설입주 기업의 경우 입주 확인서, 건축물 면적이 500㎡미만 이면서 용도가 공장 또는 제1,2종근린시설(제조업소)에 해당한 경우 건축물대장, 직접생산확인서(제조공정 설명서)

   ③ ‘15년 재무제표 결산 본 (필수등록)

      ※ 미결산으로 ’15년 재무제표 부재 시 ‘14년 결산재무제표 와 ’15년 부과세과세표준증명원

   ④ 지방세납세증명서 (민원 24시 발급가능, 필수등록)

   ⑤ 국내·외 산업재산권 등록증, 각종 인증서 등 (해당기업만 등록)

 ○ 추가제출 서류(온라인) ☞ 공고문 상단에 양식다운받아 작성 후 업로드

   ① 추진계획서(필수등록)

   ② 대행기관 참여확인서 및 사업자등록증, 복수견적서(필수등록)

   ③ 기업(제품) 카탈로그등 홍보물

   ④ 전면개편시 현 홈페이지의 메뉴별 화면캡쳐(해당기업만 등록)


□ 접수 절차


 ○ 온라인접수 → 서류심사 → 승인여부통보 → 사업진행 → 지원금신청서온라인제출 → 검토 후 지원금지급

   ① 온라인접수 : 회원가입(로그인) 후 신청서 작성, 제출서류 업로드

   ② 승인여부통보 : 공문 송부

   ③ 사업진행 및 대가지급

   ④ 지원금신청서 온라인접수 : 지원금신청서 작성, 완료서류 업로드

 

□ 접수사항 확인

 ○ 신청 후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참여사업 클릭하여 현황 확인


□ 유의사항

○ 서류검토 시 미비서류가 발생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 됩니다.

 ○ 모든 내용은 이메일로 통보 되오니 정확한 이메일 기재요망

○ 승인 과제는 10월 말까지 제작 및 지원금신청이 완료 되어야 합니다.

사업신청 시 제출서류
사업신청 시

제출서류

증빙서류
기업재무제표 /  벤처기업확인서 /  사업자등록증명(국세청) /  공장등록증명(민원24) /  지방세 납세 증명서(민원24) /  여성기업확인서 /  업체/제품 카탈로그 / 
기업인증서
이노비즈 (기술혁신 중소기업) /  수출유망중소기업 (중소기업청) /  경기 유망중소기업 선정기업 /  해외규격인증 /  경기도 녹색산업대상 수상기업 /  경기도 일하기 좋은기업 /  국내규격인증 /  국내외특허 / 

관심사업 등록하기 지원사업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