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목적
기업이익의 극대화 및 비용절감의 핵심부문인 구매자재업무에 대하여 기본적인 프로세스 정립 및
해당 실무지식을 체계적으로 익혀 구매자재전반에 걸친 업무수행 능력의 기초를 확립
교육대상 및 교육비
1. 교육대상
☞ 고용보험에 가입한 중소기업 및 대기업 재직자 (환급대상자)
☞ 사업주(대표자), 개인, 일반인 (일반수강대상자: 비환급대상자)
※ 본 교육은 사업주 위탁훈련과정으로 대표자, 고용보험미가입자인 개인, 일반인은 환급대상에서 제외됨
2. 교육비 : 390,000원 (교육시작 3일전 까지 납부, 교재비, 주차비, 중식비 포함)
교육소개
• 구매 외부환경의 이해와 구매의 기능과 역량 강화
• 업종 특성별 구매프로세스의 이해와 구성요소를 습득
• 공급자(Supplier)의 납기 및 품질관리의 중요성 인식
• 구매원가 개념, 요소별 원가 산출 방법 및 원가절감 기법의 이해
• 구매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자재재고관리의 개념 및 기법의 이해
교육일정
교육일정
번호 |
날짜 |
시간 |
주요내용 |
강사 |
비고 |
1 |
201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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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 ~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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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환경 변화에 따른 구매의 역할, 기능 및 전략/구매업무 프로세스 체계 및 요소별 특성 이해 |
윤계덕 강사 |
- |
2 |
2015.0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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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 ~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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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업무 프로세스 요소별 특성 이해/공급자/협력사(Supplier) 관리 |
윤계덕 강사 |
- |
3 |
2015.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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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 ~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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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원가(Cost) 개요 및 산출 방법/구매원가절감 기법 및 Case Study /자재/재고관리 개요 |
윤계덕 강사 |
- |
교육안내
1. 신청방법
① 제출서류 : 위탁훈련계약서, 사업자등록증, 개인정보동의서
② 제 출 처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아카데미팀, FAX : 031-259-6171
③ 교육취소 : 교육시작 3일전까지 취소가능하며, 교육개시후 취소자에 대해서는 환불 불가함
④ 교육비 전자계산서는 교육 종료후에 이메일로 일괄 발송해드립니다.
2. 교육비 납부
☞ 교 육 비 : 390,000원 (교육시작 3일전 까지 납부, 교재비, 주차비, 중식비 포함)
☞ 납부계좌 : 농협, 301-0097-8131-41(예금주: 중소기업지원센터)
3. 교육비 환급 예상액 : 약129,190원(우선지원기업) / 약53,830원(대규모기업)
☞ 산출기준 : 훈련직종별 훈련비용 단가×조정계수×훈련시간×우선지원기업1.2(대규모기업은 0.5)
훈련단가(2,439원)×조정계수(2.102)×21시간×우선지원기업1.2(대규모기업은 0.5)
* 고용보험 환급 예상액은 훈련인원 20명 기준이며, 교육인원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수료기준
☞ 수료조건 : 교육시간의 80% 이상 출석
※ 교육시작 30분 후부터는 ‘지각’, 교육중간에 귀가 또는 외출 시 ‘조퇴’ 처리되 지각?조퇴 3회 이상인 경우 결석 1일로 처리
★ 교육시간 80%미만 및 무단이탈시 교육 미수료로 고용보험 환급 불가.
5. 중식 및 기타사항
☞ 중식은 지하 1층 구내식당에서 가능하며, 지난 식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대중교통을 이용을 주시기 바라며, 주차비는 유료로 운영됩니다(교육생에 한해 지원됨)
자세한사항은 하기의 교육안내문 다운로드하여 꼭 읽어주세요
교육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