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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사업 신청
지원사업명 구매관리기본 (2차) end
진행구분 2015년도 접수기간 2015-01-26 09:00 - 2015-07-07 17:00
지원대상 전체 수행기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신청유형 오프라인 신청가능지역 경기도 전체 지역
사업분류 인력 관련사이트 http://www.gbedu.or.kr/ULORDM90SN.do?eduCrsOrdSno=EOR00000000000000844
검색키워드
첨부파일
사업담당

교육목적

기업이익의 극대화 및 비용절감의 핵심부문인 구매자재업무에 대하여 기본적인 프로세스 정립 및

해당 실무지식을 체계적으로 익혀 구매자재전반에 걸친 업무수행 능력의 기초를 확립

교육대상 및 교육비

1. 교육대상

☞ 고용보험에 가입한 중소기업 및 대기업 재직자 (환급대상자)

☞ 사업주(대표자), 개인, 일반인 (일반수강대상자: 비환급대상자)

※ 본 교육은 사업주 위탁훈련과정으로 대표자, 고용보험미가입자인 개인, 일반인은 환급대상에서 제외됨


2. 교육비 : 390,000원 (교육시작 3일전 까지 납부, 교재비, 주차비, 중식비 포함)

교육소개

• 구매 외부환경의 이해와 구매의 기능과 역량 강화

• 업종 특성별 구매프로세스의 이해와 구성요소를 습득

• 공급자(Supplier)의 납기 및 품질관리의 중요성 인식

• 구매원가 개념, 요소별 원가 산출 방법 및 원가절감 기법의 이해

• 구매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자재재고관리의 개념 및 기법의 이해

교육일정

교육일정
번호 날짜 시간 주요내용 강사 비고
1 2015.07.08 09:30 ~ 17:30 기업환경 변화에 따른 구매의 역할, 기능 및 전략/구매업무 프로세스 체계 및 요소별 특성 이해 윤계덕 강사 -
2 2015.07.09 09:30 ~ 17:30 구매업무 프로세스 요소별 특성 이해/공급자/협력사(Supplier) 관리 윤계덕 강사 -
3 2015.07.10 09:30 ~ 17:30 구매원가(Cost) 개요 및 산출 방법/구매원가절감 기법 및 Case Study /자재/재고관리 개요 윤계덕 강사 -

교육안내

1. 신청방법

 

① 제출서류 : 위탁훈련계약서, 사업자등록증, 개인정보동의서
② 제 출 처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아카데미팀, FAX : 031-259-6171
③ 교육취소 : 교육시작 3일전까지 취소가능하며, 교육개시후 취소자에 대해서는 환불 불가함
④ 교육비 전자계산서는 교육 종료후에 이메일로 일괄 발송해드립니다.

2. 교육비 납부

☞ 교 육 비 : 390,000원 (교육시작 3일전 까지 납부, 교재비, 주차비, 중식비 포함) 

☞ 납부계좌 : 농협, 301-0097-8131-41(예금주: 중소기업지원센터)

3. 교육비 환급 예상액 : 약129,190원(우선지원기업) / 약53,830원(대규모기업)

☞ 산출기준 : 훈련직종별 훈련비용 단가×조정계수×훈련시간×우선지원기업1.2(대규모기업은 0.5)

훈련단가(2,439원)×조정계수(2.102)×21시간×우선지원기업1.2(대규모기업은 0.5)

* 고용보험 환급 예상액은 훈련인원 20명 기준이며, 교육인원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수료기준

☞ 수료조건 : 교육시간의 80% 이상 출석

※ 교육시작 30분 후부터는 ‘지각’, 교육중간에 귀가 또는 외출 시 ‘조퇴’ 처리되 지각?조퇴 3회 이상인 경우 결석 1일로 처리

★ 교육시간 80%미만 및 무단이탈시 교육 미수료로 고용보험 환급 불가.

5. 중식 및 기타사항

☞ 중식은 지하 1층 구내식당에서 가능하며, 지난 식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대중교통을 이용을 주시기 바라며, 주차비는 유료로 운영됩니다(교육생에 한해 지원됨)

자세한사항은 하기의 교육안내문 다운로드하여 꼭 읽어주세요

교육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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