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세관은 관내 중소기업의 FTA 수출활용 지원을 위해 비대면
중소기업 온라인 FTA 활용 교육 안내
안산세관은 관내 중소기업의 FTA 수출활용 지원을 위해 비대면(Untact) 온라인 FTA 활용 교육을 실시합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인증수출자 인증 및 한-영 FTA 관련 내용 등을 추가하여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교육 개요
□ 일 시 : 2020. 10. 13. (화) 10:00~17:00(6H)
□ 교육방법 : ZOOM을 활용한 웨비나 형식 교육
□ 참석대상 : 안산·시흥·김포·부천 중소기업
2. 교육 세부일정
교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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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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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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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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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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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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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통관 및 수출신고 유형의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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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관세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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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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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2:00
13:00 ~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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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A 개념, 원산지판정, 수입시 FTA 활용
(중식휴식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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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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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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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A원산지증빙서류의 작성 및 관리
(관내 수출물품 원산지판정 유의사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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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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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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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A 인증수출자 인증, 한-영 F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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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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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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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환급의 개념과 필요한 업무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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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신청방법
- 교육신청 : www.yesftaedu.or.kr 접수
* 수요자맞춤형→공급망 관리 교육→ [경기]공급망 관리 맞춤형 과정_안산2차
- 교 육 비 : 무료, 교육자료 파일 제공
- 교육혜택 : 수료증 발급(인증수출자 원산지관리전담자 점수 10점 부여)
* 수료증은 10.20.(화)부터 발급 가능
- 문 의 : 안산세관 통관지원과 FTA 담당 ☎031-8085-3872
※ 웨비나 교육 접속 관련 유의사항
- 사전 신청 회사만 참여 가능(ZOOM 프로그램 접속경로 10.12.(월) 17~18시에 개별통보)
- 수료 등록을 위해 매 교시 시작 시에 웹 화면으로 출석여부 확인
* 웹화면상 얼굴 화면 + 만족도조사 설문 미제출시 정상 출석으로 인정 불가
- 웹캠기능이 있는 컴퓨터(노트북 포함)를 보유한 사람에 한하여 교육신청 가능